카카오TV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카카오TV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요즘은 공중파나 케이블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들었다. 그 대신 자신이 보고싶은 시간에 원하는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주문형 비디오 또는 웹상에서 플레이 되는 동영상을 보는 시간이 많아졌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구할 수 있는 영상들의 대부분은 스트리밍 형태로 많은 데이터를 소모하기에 웹 상의 움직이는 동영상을 자신의 컴퓨터로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오늘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카카오TV의 1080P 이상의 고화질 동영상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먼자 아래 사이트로 이동 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한다.





▼ 설치한 프로그램을 실행한 다음 동영상 주소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옆의 [Analyze]버튼을 눌러준다.



▼ 약 몇 초간의 분석작업이 마무리 되면 동영상 화질별로 리스트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자신이 원하는 화질의 동영상을 선택한 다음 아래 [Download Selected Video]버튼을 눌러준다.



▼ 우측 하단에 다운로드 된 동영상이 저장될 폴더를[Browse]를 눌러 지정한 다음 [Download now]를 클릭한다.




다운로드 받는 동영상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시간이 많이 소요됨으로 고화질 영상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중간 정도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것이 좋다.
이상으로 카카오TV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의 설치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1 개의 댓글

  1. I am extremely greatfull to you as you shared this.I am recently developing associate app avast antivirus for android pro apk that is you would possibly have an interest to seem on that.

    답글삭제

My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