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갤럭시 노트8 액정 수리비 파손 교체비용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얼마 전 친구의 갤럭시 노트8 액정이 심하게 파손된걸 보고 이렇게도 사용이 되냐고 물었더니 사진이 잘 안보여서 그렇지 카톡이나 문자메시지 내용은 확인이 가능하고 터치도 정상적으로 된다고 해서 그냥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친구가 진짜로 액정 수리를 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수리비에 있었습니다. 액정이 파손되고 삼성서비스센터에 수리를 하러 갔더니 액정 파손은 소비자 과실이라 교체비용 전액을 소비자가 부담해야 한다고 했다던군요.
그러면서 수리비를 이야갸 히는데 그 비용이 무려 37만원이고 그나마 파손된 액정을 반납하게 되면 23만원이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액정 파손 보험에 가입했더라면 10만원 내외에서 수리가 가능했지만 친구는 보험도 없었습니다.
사설 수리업체에 의뢰하면 15만원 내외의 비용으로 수리가 가능하지만 저렴한 값에 덜컥 수리를 했다가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고 정식 서비스를 받기도 힘들며 방수 기능이 떨어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화면이 커져서 좋긴 하지만 액정이 파손되니 어마어마한 수리비 앞에 좌절할 수 밖에 없는데 어느정도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파손 보험에 들던지 강화 필름을 부착하던지 해야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노트8 액정 수리비 파손 교체비용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3 개의 댓글
서현삼성서비스쎈터에서는 사십칠만원이라고하더이다..그래서 그냥왔는데 말인지..막걸리인지..
답글삭제더 슬픈일은 폰 구입한지
답글삭제꽤 되셨다면 지금 파손보험 들수가 없으세요.. 폰 산지 한달 이내에만 가입 가능해요^^; 화이팅..
경기용인 입니다액정수리 할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