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이번 시간에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얼마 전 아는 사람이 지갑을 잃어버려 카드 분실신고를 하려는데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빨리 찾을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카드에는 분실신고 전화번호가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지만 카드를 잃어버렸는데 카드에 나와있는 전화번호가 무슨 의미가 있냐는거죠. 검색사이트에 검색을 하면 1588-1688이라는 대표번호가 뜨지만 내가 원하는 ARS 번호를 몇 차례 눌러야 한다는 수고를 해야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분실신고나 가맹점승인과 관련된 상담을 해야한다면 1588-1788로 들어가 아래 ARS 코드를 입력하여 찾아가면 됩니다.

1. 가맹점 승인관련 (24시간 상담)
   ① 가맹점 거래승인
   ② 승인번호 확인
   ③ 승인취소

2.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 (24시간 상담)

3. 카드 이용한도 문의 (24시간 상담)

4. 가맹점 대금지급 및 매출실적 관련 (24시간 상담)
   ① 가맹점 대금 입금여부 확인
   ② 대금 지급내역 확인
   ③ 세무신고참조용 매출내역 확인

5. 가맹점번호 조회 (대표자번호 및 모집인번호로 조회)

6. 신용카드 일반상담 (평일 : 오전9시~오후6시까지)

*. 다시듣기

0. 상담원 연결


국민카드 사용내역 문자알림서비스 신청 및 해지는 1899-0800으로 전화한 다음 아래 ARS 번호를 차례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1. 카드발급 각종변경 및 등록 - 5. 문자알림서비스 신청 및 해지
   ① SMS 신청
   ② SMS 해지
   ③ SMS 변경
   ④ SMS 상태조회
   ⑤ 문자알림서비스 안내
   상담원 연결은 0번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나 상담원 연결은 평일을 기준으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이상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My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