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

이번 시간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할 때 결제를 완료하고 영수증을 받으면 결제금액만 대충 확인하고 그 자리에서 찢어서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때에 따라서 해당 영수증을 증빙자료나 확인용도 등으로 사용하기 위해 재발급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대부의 카드 회사 홈페이지에서 재발급이 가능하며 대표적으로 신한카드의 경우 재발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이동 후 로그인을 한 다음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카드이용내역] - [이용내역조회]로 들어가 재발급 하고자 하는 해당 카드를 선택합니다.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

해당 카드를 선택한 다음 조회기간을 설정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


조회가 완료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거래내역이 나타나는데 여기에서 출력하고자 하는 해당 거래의 가맹점을 클릭합니다.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

가맹점을 클릭하면 인쇄하기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우측 하단의 인쇄하기를 클릭하여 인쇄를 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

이상으로 신한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My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