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메시지 해결

엑셀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메시지 해결

엑셀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메시지 해결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오류 메시지를 접하게 되는데 그 중에서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메시지는 일의 진행을 막아 아무것도 못하게 되는 황당한 메시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더블클릭으로 바로열기가 되지 않고 엑셀을 실행시킨 다음 불러와야 하는 불편함과 함께 치명적인 손상으로 해당 파일을 복구할 수 없을 것 같은 이러한 오류 메시지 다른 응용프로그램에 문제가 발생하여 실행이 되지 않음으로써 지정된 항목을 찾지못하는 경우로 대부분 엑셀 프로그램 자체의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엑셀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메시지 해결

먼저 엑셀을 실행시킨 다음 '파일-옵션'으로 들어가 왼쪽의 '고급'메뉴에 있는 '일반'항목에 있는 'DDE(동적 데이터 교환)를 사용하는 다른 응용프로그램 무시'항목을 아래 그림과 같이 선택 해제를 해 줍니다.


엑셀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메시지 해결

설정이 완료되면 엑셀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고 문제가 되었던 해당 엑셀 파일을 다시 실행하면 문제 없이 실행이 됩니다. 만약 위와 같은 설정을 통해서도 해당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제어판-프로그램및기능'에서 Fasoo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삭제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엑셀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메시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My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