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로 가장 많이 작성하는 서류를 하나를 꼽으라면 아마도 가격표나 단가표와 같이 숫자가 들어가는 민감한 자료일텐데 이런 파일이 외부로 노출 될 경우 최소한의 안전장치가 바로 엑셀 비밀번호 설정입니다.
엑셀에 암호를 설정하기 위해선 파일-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의 아래에 있는 도구 항목에서 일반 옵션을 선택합니다.
열기 암호 항목에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누르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입력한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해제하려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에서 열기 암호를 해제 후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엑셀 비밀번호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