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24 민원발급불가 프린터 원인과 해결

민원24 민원발급불가 프린터 원인과 해결


주민등록등본을 발급받기위해 주민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민원24 홈페이지를 통해서 프린터만 있다면 대부분의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지만 출력시 민원발급불가 프린터 메시지로 제대로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민원24에서는 새로 출시된 프린터나 민원24에 등록되지 않은 프린터는 한달에 두 번 민원인의 추가요청을 받아 프린터 목록을 갱신하고 있지만 제조사의 유지보수가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경우나 제조사가 국내에 없는 제품의 경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프린터가 있지만 민원발급불가 프린터로 나오는 경우는 프린터 전원이 들어와 있지 않거나 여러사람이 함께 공유하는 프린터, 프린터 포트가 COM, PDF, File처럼 설정된 경우, 잉크 또는 토너가 부족한 경우, 가상프린터(예:fineprint)인 경우,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가 잘못 된 경우 입니다.


자신의 프린터가 민원24에서 지원하는지에 대한 검색은 민원24 첫 화면에서 고객센터-민원발급지원-발급불가프린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발급불가프린터 목록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민원발급불가로 뜬다면 추가 요청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민원24 민원발급불가 프린터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My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