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에서 애드센스 광고가 안보이는건 나만 그런건가

크롬에서 애드센스 광고가 안보이는건 나만 그런건가

크롬에서 애드센스 광고가 안보이는건 나만 그런건가

많은 사람들이 크롬을 사용하고 있지만 나는 아직도 익스플로러를 주로 사용한다. 그래서 블로그 포스팅도 익스플로러로 하고 포스팅 후 확인도 익스플로러에서 하고있는데 크롬에서 내가 작성한 글을 보니 익스플로러에선 잘 보이는 애드센스 광고가 보이지 않는다.


처음엔 내가 블로그에 삽입하는 광고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익스플로러에선 정상으로 노출이 되는걸 보면 그건 아닌 것 같고 크롬 자체의 설정문제인가 이것저것 만져보아도 크롬을 거의 쓰지 않는 나에게 설정 부분에 문제가 될 만한 것은 없었다. 그러다 우연히 클리앙에 접속해보니 광고가 있어야 할 공간이 빈 공간으로 나타난다.

크롬에서 애드센스 광고가 안보이는건 나만 그런건가


같은 시간 익스플로러로 클리앙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정상적으로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크롬에서 애드센스 광고가 안보이는건 나만 그런건가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크롬에서만 애드센스 광고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나만의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 자기네들 광고를 크롬에서 안보이도록 한다는게 이해가 좀 되지 않지만 나의 포스팅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는걸 확인하고 일시적인 현상인지 좀 더 지켜보기로 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

My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