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특성상 잠금화면이 설정되지 않은 상태에선 의도하지 않은 터치로 인하여 오작동을 유발하기 때문에 반드시 자금화면이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과거 비밀번호 입력이나 패턴 입력에서 벗어나 갤럭시 노트8로 넘어오면서 화면 잠금 방식도 진화를 거듭해 왔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을 끄고 켜는 스마트폰의 특성상 개인적으론 패턴 방식이 아직도 가장 편한 것 같은데 사람마다 선호하는 방식이 다르니 오늘은 갤럭시 노트8 화면 잠금 방식 변경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화면 잠금 방식을 변경하기 위해선 설정으로 들어가 잠금화면 및 보안-화면 잠금 방식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현재 갤럭시 노트8의 화면 잠금 방식은 드래그, 패턴, PIN, 비밀번호, 얼굴인식, 지문인식, 홍채인식과 같은 방법이 있는데 설정을 하고 나면 해당 방식으로 잠금을 해제해야 하기때문에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합니다.
여기에서 홍채인식으로 화면 잠금을 설정 한 경우 전원을 켤 때는 등록한 패턴, PIN,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고 홍채 등록을 할 때 설정한 해당 패턴, PIN,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제품 자체를 초기화 해야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노트8 화면 잠금 방식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