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3가족 모두 SK텔레콤을 사용하다보니 인터넷과 케이블방송 모두 SK브로드밴드의 BTV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TV를 켜는데 신호를 잡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화면에 뜨더니 아무런 방송도 나오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기다리던 드라마가 할 시간이라 답답한 마음에 네이버 검색창에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로 검색을 하니 빠른상담 전화번호인 1600-5108이 나오길레 이쪽으로 전화를 해서 장애신고를 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네이버 검색창에 나와있는 1600으로 시작하는 번호나 106 전화번호는 전화를 거는 사람에게 요금이 부과되는 유료 전화번호이며 무료전화 080-8282-106이라는 무료전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료번호만 안내를 하고 있었더군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료 전화번호가 있는지도 모르고 SK본사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유료 전화번호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 제가 겪었던 경험담을 이렇게 글로 남겨봅니다.
SK브로드밴드 BTV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고객센터로 장애신고를 할 경우 반드시 무료 전화번호인 080-8282-106으로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